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민은행 스타드림 신청하기

by 플라잉블루 2021. 11. 15.
728x90
728x90

KB 금융 계열을 이용하면 고객등급이 메겨져요.

국민은행이나 국민카드 상품을 많이 사용할 수록 고객 등급은 높아지겠죠?

국민은행 고객들을 위한 혜택 중에 스타드림 서비스가 있어 소개합니다.

원래는 선착순이었는데 추첨으로 바뀌어서 아쉽네요.

매월 1일 10시에 광클릭했었는데.. ㅋㅋ

 

국민은행 앱에 들어가서 상단에보면 고객등급이 나와있어요.

저는 로얄스타 등급이라 로얄스타를 클릭~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면 KB스타드림 서비스가 보여요.

클릭 클릭~

 

 

고객님께서는 로얄스타입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하단의 KB 스타드림 바로가기를 클릭하세요.

클릭 클릭~

 

 

푸드, 문화생활, 여행, 쇼핑 항목이있는데 저는 무조건 푸드로 고고~

다른건 그닥 쓸모가 없더라구요..

KB등급은 MVP, 로얄, 골드, 프리미엄으로 나뉘어져있어요.

MVP 가 햬택이 제일 좋아요.

상품은 매달 변경될 수 있어요.

 

 

원하는 상품을 선택 한 후 아래 쿠폰신청하기에서 신청을 누르면 신청완료~

 

 

스타드림 서비스는 매주 월요일 9시~16시에 신청 가능해요.

신청한 제품이 당첨되도 따로 알림은 안오니 다음날 10시 이후에 MY 쿠폰함에들어가서 쿠폰 여부 확인해야해요.

저는 앞에 두번 신청했는데 다 탈락~

이번주도 또 신청했어요.. 과연 결과는? 둑흔 둑흔..

 

 

728x90
728x90

댓글